티스토리 뷰

Mybatis 최신 릴리즈 버전 (3.2.8버전) SQL 로그를 수정했습니다.



알아보기 쉽게 쿼리로그를 찍게됩니다.

 

 기존의 일렬로 쭈욱 나오던 쿼리를 XML에 작성한대로 뿌려주고, 바인딩 되는 파라미터가 표시되게 수정했습니다. 이전버전도 수정했었는데 버전이 올라가서 다시 수정하게되었네요.


 MyBatis 개발자들은 일렬로 쿼리가 나오면 안불편한지 매번 일렬로 나오게 해놓으시네요 흑... 일반적인 쿼리는 파라미터가 정상적으로 바인딩되어진 모습으로 로그에 찍히게 되지만, 프로시저와 같이 아웃풋이 존재할경우에는 '[Output]' 으로 나오게 해놓았습니다.


실력상 프로시저에서 반환되는 Output을 어디에서 로그를 찍어대는지, 로그를 찍어내는 클래스가 있기는 한건지 당췌 알수가 없어서..ㅋㅋㅋㅋ


다음 버전.. 아마도 3.3이 나오겠지만 그때 또 쿼리가 일렬로 나온다면 다시 수정을 해야겠네요..





'MyBati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batis 공통 ResultMap 사용  (1) 2015.05.07
댓글